교회소개 & 오시는길 "회복의 강물,성령의 바람"
요엘 2:25-29

교회소개 & 오시는길
About Church & Location

교회소개About Church

샌디에고 갈보리 장로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말미암아 지난 1989년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디에고 중심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교회는 대한 예수교 장로회 국제총회 소속으로,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는 개혁주의 신앙에 근거한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는 ‘성도를 훈련시켜 세상을 변화시키는 성경적 공동체’를 지향합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모든 성도들을 말씀과 기도로 훈련시켜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로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성도 한 명 한 명이 세상으로 나아가 복음과 착한 행실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주역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교회는 예배와 교제가 풍성한 그리스도의 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주일에는 모든 성도들이 모여 함께 예배를 드리지만, 평일에는 각자의 삶의 현장에서 작은 소그룹 모임을 가지며, 그 소그룹 모임을 통하여 삶과 기도 제목을 나누는 성령 충만한 생활을 추구합니다.

더불어 우리 교회는 이 시대의 미래가 다음 세대에게 달려 있음을 알기에, 다음 세대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어린 자녀들과 청소년, 청년 대학생들이 이전 세대의 믿음과 신앙을 계승하며, 거룩한 비전으로 가득한 사람들이 되도록 교회 교육에 우선순위를 두고 사역하고 있습니다.


인생은 마치 파도 위를 항해하는 배와 같아서, 끊임없는 고난과 어려움이 다가올 때가 많습니다. 힘겹게 하나의 파도를 넘으면, 더 큰 또 다른 파도가 밀려올 때, 우리의 몸과 마음이 지쳐 항해를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습니다.
인생이라는 배를 후회없이 항해하고 싶으십니까? 우리 교회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을 배우고 만남으로 인생의 참된 가치와 의미를 깨닫고, 참된 행복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되는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오시는 길Location

  • 주소 6970 Linda Vista Rd, San Diego, CA 92111
  • 전화 858-278-3210
  • 이메일 info@sdckc.org